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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모았습니다.

  • 패널마운트, 월마운트, 오픈프레임 시리즈 차이점 비교 안내

    패널마운트(Panel mount) / 월마운트 (Wall mount) / 오픈프레임 (Openframe) - 패널컴퓨터&모니터 시리즈

    패널컴퓨터,터치모니터 등의 후면부에는 국제규격의 베사홀(VESA 규격의 75x75mm, 100x100mm 의 Hole)이 준비되어 있어서 해당 제품의 설치 및 활용, 장착 등에 알맞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패널마운트 제품은 매립에 적합하도록 장착편의를 위해 끼워넣어 장착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 있고 동시에 벽면부착도(월마운트) 가능합니다. 설치후 깔끔한 마감처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키오스크 제품의 매립장착 (Built-in / Inset) 시에도 해당 제품으로 적용처리 됩니다.

    오픈프레임 제품은 매립적용의 제품으로 전면부가 덮개가 없는 형태의 제품으로 벽면 혹은 제품을 타공하여 홀을 만들어 매립장착 후 전면부를 외장 마감소재를 이용하여(금속/나무/플라스틱 등) 장착합니다.

    월마운트 제품은 벽면장착을 기본으로 하여 제품 두께만큼 돌출되는 형상을 나타냅니다.

    설치하시는 장소의 특성에 알맞은 제품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 감압식 터치모니터 사운드 설정방법 안내

    [eGalaxTouch] 감압식 터치모니터 터치 시 소리 내기 (소리 내지 않기 : 음소거)

    1. 터치모니터 연결
    2. 터치모니터 프로그램 설치
    3. 터치모니터 프로그램 (eGalaxTouch)에서 설정
    4. 설정에서 체크박스에서 체크해제
    (1) 터치시 소리내기
    (2) 터치후 소리내기
    (3) 시스템 스피커로부터 소리내기
    (4) 사운드카드로부터 소리내기

    [ 홈페이지 - 고객지원 - 자료실 - 터치모니터 프로그램 다운로드 ]
    디앤시스 홈페이지 자료실 바로가기"




  • 확장 파워버튼 연결방법 안내 (핀배열)

    확장 파워버튼 연결방법 안내 (핀배열)
    * 도면의 핀배열 및 연결구 모양을 참조


  • 러그 / 러그레일 조립방법 안내

  • 정전식 터치모니터의 다중모니터(듀얼모니터 등) 이용 시, 터치가 이상할 경우 해결방법 안내

    정전식 터치 모니터를 확장 모니터(다중모니터/멀티모니터) 로 사용시 다른 모니터에서 터치가 되는 경우 보정방법 안내

    ​※ 정전식 모니터의 경우 플러그 앤 플러그 기능으로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USB 연결만으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가. 터치 모니터에 터치를 하면 다른 모니터에 터치되는 현상이 발생하나요.
    해결안: 제어판에서 태블릿 PC설정의 디스플레이 구성을 설정해 주세요.

    ​나. 터치 모니터에 터치 포인터의 위치가 다른 위치에 터치되나요.
    해결안 : 제어판에서 태블릿 PC설정의 디스플레이 옵션에서 보정을 설정해 주세요.

    다. 터치 USB케이블 연결이 안 되면 터치 기능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해결안 : 터치 USB케이블 연결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라. 정전식 터치 모니터 설정(다중모니터/멀티모니터 사용) 또는 보정 방법

    1. 작업 표시줄 "검색 아이콘 : 돋보기모양" 에서 "제어판" 입력 후 "태블릿 PC 설정" 을 선택해 주세요.

    2. "디스플레이 구성", "펜 및 터치 디스플레이"를 구성하십시오. "설정(S)"을 클릭하면 화면 가운데 작은 글씨가 표시됩니다.
    '이 화면을 터치 스크린으로 식별하려면 한 손가락으로 탭하세요.'
    태블릿 PC 스크린이 아닌 경우 키를 눌러 다음 화면으로 이동하십시오.
    도구를 닫으려면 키를 누르십시오.

    3. "이 화면을 터치 스크린으로 식별하려면 한 손가락으로 탭하세요." 를 선택하여 터치 스크린으로 식별해 주세요

    4. [디스플레이 옵션]에서 터치모니터( 터치모니터 모델명 )를 선택 후 "보정(C)"을 선택하여 화면에 안내에 따라 보정을 시작해 주세요.
  • 제품의 AS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제품의 AS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 자료실에서 아래의 AS요청서를 출력하시어 작성하신 후, 동봉 후 폐사 AS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AS 주소 안내]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대로 297번길 34 ㈜디앤시스 AS담당자 앞
    전화 : 032-512-5480

    DOC / PDF문서 중 편하신 파일을 선택하시어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PDF문서 / AS요청서 ]
    http://dnsys.co.kr/bbs/board.php?bo_table=data&wr_id=5

    [DOC문서 / AS요청서]
    http://dnsys.co.kr/bbs/board.php?bo_table=data&wr_id=4
  • 일반적인 납품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기본 양산 제품의 경우 재고 보유시 2주 이내, 재고 없을시 3주 이상 소요됩니다.

    주문 제작 제품의 경우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신규모델 개발 및 주문 제작 생산이 가능한가요?

    기본적으로 가능합니다.
    저희 디앤시스의 모든 제품은 국내에서 직접 개발, 제조하기에 고객이 원하시는 어떤사양도 주문제작으로 생산하여 드립니다.

    하지만 이경우 기본 MOQ가 있으며 제품 개발 비용이 생산단가에 포함되어 일정부분 가격 상승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 산업용 컴퓨터와 일반 컴퓨터간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산업용 보드일반용 보드
    목 적산업용 (Industrial)OA용 (Consumer)
    신제품5년 이상 공급 안정성수시로 단종 및 변경
    보드 확장성시리얼, 패러럴, LAN 포트 등 확장 가능확장의 어려움
    시스템 감시Watchdog Timer 기능 있음일반적으로 없음
    LANWakeup LAN 기능 있음일반적으로 없음
    환경 적응력보관온도 : -20℃ ~ 80℃보관온도 : 5℃ ~ 60℃
    내장부품신뢰성, 내구성이 검증된 부품 사용일반 중저가 부품 사용
    주 사용처산업용 및 특수장비 구현에 적합OA용 PC에 적합
    POS, Banking, 산업용 시스템저렴한 가격의 짧은 라이프 사이클
  • 제품의 생산은 어디서 하나요?

    디앤시스의 모든 제품은 설계, 생산 및 검사까지 자체 국내 공장에서 진행됩니다.

    고객에 대한 즉각적이고 빠른 대응을 위해서 생산과 관련한 모든 프로세스는 국내에서 진행되며, 필드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불량 및 긴급 발주 등을 위해서 적정 이상의 부품 재고를 항상 보유하고 있습니다.
  • 제품보증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모든 제품의 Warranty는 제품출하후 1년입니다. 추가적인 보증기간은 별도 협의사항입니다.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대로297번길 34
TEL 032-512-5480FAX : 032-512-5481E-MAIL : dnsys@dnsy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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